건너뛰기 메뉴

ºc
미세먼지        
대기환경지수        

화성시성폭력 가정폭력통합상담소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검색 전체메뉴
전체메뉴
화성시성폭력·가정폭력통합상담소 여성폭력 추방주간 맞이 '작은영화제'
재단에 바랍니다 상세
  • 운영센터 화성시성폭력가정폭력통합상담소
  • 등록일 2023년 11월 24일 17시 38분
  • 조회수 71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화성시성폭력·가정폭력통합상담소(이하 통합상담소)는 여성폭력 추방주간을 맞이하여 1122일 오후 1시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작은영화제를 개최하였다. 부대행사로 여성폭력 예방 캠페인, 유관기관 홍보부스, 여성기업 플리마켓을 운영하였다.

 

작은영화제 상영작은 서은영 감독의 고백으로, 61명의 관객이 영화 관람 후 감독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관람 소감과 질문들을 함께 나누었다.

 

또한, 여성기업들이 진행하는 플리마켓에서는 핸드크림 만들기, 스트레스 검사, 용서손수건 만들기, 소원팔찌 만들기, 향기테라피, 이야기 팝업북 만들기, 하바리움 볼펜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이번 행사를 다채롭게 했다.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 경기도디지털성범죄피해자원스톱지원센터, 에이즈상담센터 등 유관기관은 시민들에게 기관을 소개하고, 폭력 감수성을 점검해 보는 퀴즈 풀이를 통해 폭력 예방을 위한 관심을 유도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시민은 깊은 메시지를 주는 영화를 무료로 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으며, 플리마켓을 통해 다양한 체험도 하고 그동안 몰랐었던 다양한 기관을 알게 되어 좋았다.” 고 말했다.

 

통합상담소는 앞으로도 여성폭력 추방활동에 앞장설 것이며, 폭력 피해로부터 고통받는 피해자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EC%98%81%ED%99%94%EC%A0%9C_%EC%9D%B8%EC%82%AC%EB%A7%90.png
 

파일 아이콘여성기업 플리마켓.jpg (486.91KB)다운로드 아이콘 파일 아이콘캠페인.jpg (6.01MB)다운로드 아이콘 파일 아이콘홍보부스.jpg (4.43MB)다운로드 아이콘 파일 아이콘영화제_퍼포먼스.png (9.72MB)다운로드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