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ºc
미세먼지        
대기환경지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검색 전체메뉴
전체메뉴
화성새일센터 단기특강생 모집
재단에 바랍니다 상세
  • 운영센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 등록일 2021년 12월 20일 16시 23분
  • 조회수 377

코로나를 건너는 취업 사다리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단기 특강생 모집

 

- 취업 희망여성을 위한 일일 단기특강 진행

- 특강 참여자 수료 후 취업프로그램지원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은 화성시 지원으로, 화성여성새로일하 기센터에 구직등록한 경력단절여성 및 취업 희망 여성들을 대상으로 단기 취업특강 을 진행한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화성시 및 인근 거주 여성들을 대상으로 취·창업연계프로그램, 직업훈련교육 등 원스탑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단기특강은 취업을 목적으로 하는 여성들이 코로나 상황 속 구직활동을 하며 부딪히는 여러 어려움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된다. 특히, 현직 대기업 퍼실리테이터, 마음라이프연구소장 등 재직 강사들이 입체적인 활동을 포함하여 진정성있는 강의를 준비했다.

 

쌍방향 온라인 강의(ZOOM)을 통해 화성시 전체 거주 구직여성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이후 취업시장 맞춤 전략, 마음을 얻는 스피치, 실전 보이스 트레이닝 과정을 4회 운영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40명이며 회차별 10명 소수인원 진행예정이다.

 

동탄호수공원 어울림센터에서 화성시 거주 구직여성들을 대상으로 여성직장인과 엄마의 삶을 설계하는 강의를 4회에 걸쳐 운영 예정이다. 이미지 메이킹과 여성리더십 DNA찾기, 감정을 경영하는 회복탄력성 과정을 통해 생애설계와 재도약을 도모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40명이며, 회차별 10명 소수인원 진행예정이다.

신청은 선착순 모집으로 1119일부터 이메일(yeon0120@hswf.or.kr) 또는 유앤아이센터, 모두누림센터, 동탄어울림센터 방문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031-267-8795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