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ºc
미세먼지        
대기환경지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검색 전체메뉴
전체메뉴
화성새일센터, 기업환경개선지원사업 수행
재단에 바랍니다 상세
  • 운영센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 등록일 2021년 12월 20일 16시 19분
  • 조회수 186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기업환경개선 지원사업 수행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 김경륜) 운영하는 여성 취업지원 전문 기관인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화성새일센터)에서 여성의 지속적 고용유지와 여성고용 확대에 기여하고자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중 여성 채용기업을 대상으로 기업환경개선 지원사업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참여대상기업 선정은 여성이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 조성, 여성근로자의 지속적인 고용유지 및 고용 확대에 기여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모하여, 화성새일센터를 통해 경력단절여성을 채용한 기업 중 심사를 통해 2개 업체를 선정하고 환경개선사업을 지원했다고 전했다.

 

이번 환경개선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뉴오토정밀() (제조업), ()평택직업전문학교(교육서비스업)로 환경개선사업 지원금(600만원) 을 바탕으로 일부자부담을 통해 환경개선사업에 참여하였으며 여성 휴게공간을 확장하거나, 정비개선 하는 등 기업환경개선 지원사업 목적에 따라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와 관련하여 참여기업 직원 홍승아(평택직업전문학교)씨는 경력단절여성으로 화성새일센터를 통해 재취업할 수 있었으며, 취업 후에도 여성이 편하고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화성새일센터 관계자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여성 근로자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업이 지속되면 좋겠다는 바램을 전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031-267-8794)로 하면된다. 

 

1118기업환경개선사업.png

 

 

파일 아이콘1118기업환경개선사업.png (703.05KB)다운로드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