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ºc
미세먼지        
대기환경지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검색 전체메뉴
전체메뉴
유관기관 간 네트워크 간담회 개최
재단에 바랍니다 상세
  • 운영센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 등록일 2021년 12월 20일 16시 22분
  • 조회수 227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유관기관 간 네트워크 간담회 개최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 김경륜) 운영하는 여성 취업지원 전문 기관인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는 지난 23일 여성의 취업 활성화를 위한 유관기관 간 네트워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경력단절여성의 교육지원 및 사후관리 연계방안에 대한 협의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과 사업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화성시일자리센터, 화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시립남양아동청소년센터, 동탄중앙이음터센터, 경기도기술학교,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총 7개 일자리 유관기관 실무담당자가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 참여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만나는 기회가 부족했는데, 이번 간담회로 기관간의 업무 공유를 통해 지역 내 여성 인력 활용과 지역사회 일자리 발굴 및 협업의 장이 마련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달했고, 이어 센터 관계자는화성시 여성일자리 관련해서 서로 고민하고, 센터간의 애로점과 고충을 나누며 소통하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새일센터는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위해 직업교육훈련과 인턴십 지원, 기업체 및 취업자 사후관리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 여성일자리 창출 및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율 제고에 힘쓰고 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031-267-8793)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