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ºc
미세먼지        
대기환경지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검색 전체메뉴
전체메뉴
화성새일센터, 우수교육프로그램 공모전 시상
재단에 바랍니다 상세
  • 운영센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 등록일 2021년 12월 20일 16시 26분
  • 조회수 294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우수교육프로그램 공모전 시상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 김경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021년도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2021년 우수교육프로그램 공모전을 개최하고 5개의 수상작을 선정 발표했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취업지원 전문 기관으로 다양한 취업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2021년 우수교육프로그램 공모전경기도 특화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 사업으로 디딤돌 동아리 사업에 참여중인 5개 사업공동체, 56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우수교육프로그램을 발굴하고 확산, 공유하기 위해 치러졌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단체부문 대상(FTS동아리: 윤정희, 권문옥, 정미숙, 조아람) “나도할 수 있어! 드로너의 세계프로그램을 개인부문 대상(온꿈동아리 : 정수미) “진로를 찾아 책속의 위인을 만나고 꿈을 디자인하자!”프로그램을 선정하고, 최우수상 (폴라리스 동아리 : 이진영)“정서교육 프로그램 마음의 뜰”, (온꿈 동아리 : 임정순) “진로 북 아트, 학교숲 탐험대교육과정을 각각 선정했다.

 

단체부문 수상자 FTS동아리 권문옥 대표는 우수교육프로그램 공모전 참여를 통해 대상 수상의 기쁨을 전하며 우수교육프로그램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전하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감사함을 표했다. 개인부문 수상자 임정순씨는 최근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원을 통해 협동조합(초록교육 협동조합)을 설립하고 우수교육프로그램 공모전에도 선정되는 등 연이은 낭보에 화성시는 가족이라 표현하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감사함을 전하고, 지금의 행복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바른 교육으로 환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담당자는 2022년도에도 우수교육 프로그램의 공유 확산으로 교육프로그램의 질 향상과 강사들의 강의 역량 향상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031-267-879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