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ºc
미세먼지        
대기환경지수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1년 우수교육프로그램 시상식 진행
재단에 바랍니다 상세
  • 등록일 2021년 12월 23일 9시 57분
  • 조회수 242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1년 우수교육프로그램 시상식 진행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 김경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지난 1217일에 2021년 우수교육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시상식은경기도 특화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 사업으로 디딤돌 동아리 사업에 참여 중인 5개 사업공동체, 56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우수교육프로그램을 발굴하고 확산시켜 공유하기 위한 자리였다.

5개의 수상작이 선정되었고, 단체부문 대상은 FTS동아리(윤정희, 권문옥, 정미숙, 조아람)‘나도할 수 있어! 드로너의 세계프로그램이 선정되었다.

 

개인부문 대상은 정수미(온꿈동아리)‘진로를 찾아 책속의 위인을 만나고 꿈을 디자인하자!’프로그램이 선정되었고, 최우수상은 이진영(폴라리스동아리)‘정서교육 프로그램 마음의 뜰’,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동시 수상한 임정순(온꿈동아리)진로 북 아트’, ‘학교숲 탐험대교육과정이 각각 선정됐다.

 

단체부문 수상자 권문옥 대표(FTS동아리)우수교육프로그램 확산에 기여 할 수 있어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전하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감사를 표했다.

 

개인부문 수상자 임정순씨는최근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원을 통해 협동조합(초록교육 협동조합)을 설립하고 우수교육프로그램 공모전에도 선정되는 등 연이은 낭보에 화성시는 가족이라 표현하며 지금의 행복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바른 교육으로 환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담당자는“2022년도에도 우수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하여 프로그램 질 향상과 강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031-267-8794)로 하면 된다. 

[기사보도처] 화성저널,뉴스파노라마,뉴스인020,한국글로벌뉴스,와이뉴스,비전21뉴스,중앙뉴스타임스,뉴스포인트,경기헤드라인,뉴스라이트,경기핫타임뉴스,리버럴미디어,경기탑뉴스,내외일보,시사토픽뉴스, 

뉴스Q, 경기포커스,한국사회복지저널,스페셜타임스,서울뉴스1,케이에스피뉴스,골든타임즈,더시그널뉴스,뉴스후,경기인터넷신문,미디어투데이,경기IN,미디어이슈,미디어타임즈,Academic Times,뉴스시선집중,